brunch

매거진 xmas79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미긍 Jun 02. 2024

#손그림일러스트 ‘나의 작은 요정’

-그림을 잘 그리려면 일단 부지런해야 함. 오늘이 그 1일 차ㅋ

나는 여러 사정이 생겨서

연필 스케치를 잘하지 못한다.


대신 볼펜 드로잉을 하고 있다.


아무런 계획과 구상 없이 바로

볼펜으로 그리는 게 쉽지는 않다.


나의 부족한 실력 탓일 수도.


주로 상황에 맞는 이미지들을 찾아

짜깁기해서 그리는데 그것 역시 어렵.


유료로 유통되는 디자인에 쓸 경우


이미지가 표절 시비에 말리지 않도록


각별히 유의해야 한단다.


아.. 정말 쉬운 게

하나도 없군요~ㅠ


어쨌든, 내 필명에 맞게

일상에서 느껴지는

아름다운 긍정의 소소한 순간들을

모두와 느껴보려 한다.


그림을 잘 그리는 방법으로

누군가에게 그림을 검사 맡는 게 있지~


오늘이 그 1일 차-ㅋ



나의 작은 요정


 오늘도 신나는

    

우리 할아버지.


음악이 없어도

우린 괜찮아.


서로의 몸짓에

리듬을 맞추면 되니까.


 #손그림일러스트 #볼펜드로잉 #미긍

매거진의 이전글 그림을 잘 그리려면?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