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데이지 Nov 12. 2021

클럽하우스 헤비유저 되다!


클럽하우스 헤비유저로서 글을 써보려고 한다.

나는 왜 클럽하우스 헤비유저가 되었을까?

© artcoastdesign, 출처 Unsplash

나는 클럽하우스에서 만나는 사람들과의 관계와 영어공부, 인사이트를 나누는 것에 대한 가치를 중요시 여기기 때문이다. 클럽하우스에서 만난 사람들고 소통하며 비대면으로 공간과 시간 제약없이 친구를 사귈 수 있다는 점이 좋았다.  그리고 인스타로 이어져서 만남을 다른 SNS에서 만남을 이어나가면서 더 친해지기도 했다.


내가 클럽하우스를 하는 이유!
영어와 스페인어를 배우고,  한국어를 가르치는 목적!


나의 목적은 위와 같다. 목표를 정해놓고 클럽하우스를 하면 장점에 더 집중하여 어플리케이션을 사용할 수 있다. 다음은 내가 생각한 클럽하우스의 장점과 단점에 대해서 이야기해보고자 한다.


클럽하우스의 장점

- 원하는 언어와 문화를 쉽게 배울 수 있다.

- 비대면으로 회의, 대화가 가능하다.


클럽하우스의 단점

- 쉽게 중독이 된다.

- 현생이랑 똑같이 또라이들이 있다.


위의 단점만 주의하고 장점을 챙긴다면 클럽하우스를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지 않을까?




이전 06화 롱보드 연습하기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