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정희라 Oct 07. 2018

제주 탐험 -제주 공룡랜드, 해수 찜질방, 사라봉

제주살이 서른나흘

오늘은

아침부터 밤까지

무척 바쁜 하루를 보냈다.


휴일에는 왠지

알차게 돌아다녀야할 것 같은 강박이,,,!

날씨가 좋은 날엔 집에 있기 넘나 아까운 제주.


막내는 공룡 랜드에 가고 싶고,

형님들은 시시해서 가기 싫고!

둘째는 찜질방에 가고 싶고,,,

나는 사라봉 낙조를 꼭 보고 싶고!


식구들이 많으니 원하는 것도 제각각이다.

그렇다면

순서를 조율해서 다 하지 뭐.




1. 공룡 랜드

요새 공룡 홀릭 중인 막내가 가고 싶은 곳.

공원 곳곳에 공룡이 있다.

어마어마하게 큰 브라키오사우루스

공룡 좋아하는 초등 1학년에게 딱 맞는 곳.

넓은 공원을 지도 보며 찾아다니는 즐거움 만끽.


넘나 좋다며 형들이 안 온 것을 안타까워 하는 막내.



곳곳에 먹이주기 체험.

기니피그, 말, 염소, 토끼, 라마, 사슴, 물고기, 새,,,


여기는 동물들한테 앵벌이 시키는 곳

동물 먹이 값으로 만원이나 털림.

ㅋㅋㅋ






2. 찜질방

둘째가 며칠 전부터가고 싶다던 찜질방.


막내와 공룡랜드를 볼 동안

형님들은 집에서 뒹구르르르,

버스를 타고 시내에서 만나 찜질방으로!

( 버스 타고 제주 시내에서 만날 약속을 하다니,

다컸다 아들들! )


오션뷰를 자랑하는 용두암해수랜드.


아빠는 지리산 노고단이라며

영상통화!

ㅋㅋㅋ



3. 사라봉 낙조.

내가 너무너무 보고 싶었던 사라봉 낙조.


애들을 들들 볶아서 데리고 올라감.

주차장에 주차하고 400m만 걸어 올라가면

제주 10경 이라는 사라봉 낙조를 감상할 수 있다.



올라오기 싫다는 녀석들이

이젠 내려가기 싫단다.



어두워지니 배고프다고 난리.




4. 맥도날드

저녁으로 맥도날드 햄버거가 먹고 싶다는 큰아들.


햄버거 만드는 모습을 감탄하며 구경하는 어린이들.


오늘은 각자 원하는 것 함께 해 주었네~ ^^


불량식품 풀코스로 엄마가 쏜다.


오늘 즐거웠어!

고맙다, 아들들 ^^

매거진의 이전글 태풍이 지나가는 하루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