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The Next Story Dec 13. 2017

'싼데 비싸보여?' 크리스마스 가성비 갑 선물


종교적 의미를 초월하여 축복과 사랑을 전파하는 전 세계인의 축제 크리스마스!


사랑하는 이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날이기에, 크리스마스 시즌이 다가오면 상점마다 선물을 준비하기 위한 사람들로 북적이기 마련이다.


하지만 각종 송년회와 모임 등 돈 나갈 곳이 사방천지인 12월!


'값 비싼' 선물을 주고픈 마음은 굴뚝 같아도, 야속하게도 주머니 사정은 이 '마음'을 따라가주지 못한다.


이에 오늘은 가족과 연인 등 사랑하는 이들에게 주기 좋은, '가성비甲' 크리스마스 선물을 준비했다!


가격은 낮추고, 마음은 높인, '싸지만 풍성한' 선물들을 지금부터 만나보자.



1.손재주 없어도, 오븐 없어도 괜찮아! 

크리스마스 산타모자 컵케익



마음 듬뿍 담고, 겉보기에도 예쁜 '가성비甲' 크리스마스 선물은 단연 베이킹!


여기서 잠깐! 손재주도 없고, 오븐도 없다고?


걱정 마시라. 손재주도, 오븐도 없어도 유명 베이커리 못지 않은 비주얼로 보는 이의 마음을 사르르 녹일 '산타모자 컵케익'이 있으니!


필요한 재료 역시 마트에서 쉽게, 그리고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것들 뿐이니 안심하고 아래의 레시피대로 따라해보자.


재료: 달걀 3개, 설탕, 박력분, 버터, 휘핑크림 혹은 생크림, 딸기,  전자레인지용 종이틀


1)달걀과 설탕을 볼에 넣고 충분히 거품을 내어주기.

2)거품이 일어난 후 체에 내린 박력분을 섞어서 거품이 꺼지지 않도록 위에서 아래로 잘 섞어준 후 녹인 버터를 섞기.

3)반죽을 전자레인지용 종이틀에 3/5 정도만 채워주고, 2~3분정도 돌리기.

4)촉촉하게 잘 구워진 컵케익 시트 위에 생크림을 올리고, 위에 산타모자처럼 딸기를 꽂아놓기.



2.자녀에게 동화 속 세상을!

서커스 어린이텐트

(출처: 마켓비 어린이텐트)



'울면 안 돼! 울면 안 돼! 산타할아버지는 우는 아이에게 선물을 안 주신대요~' 라는 동요만 철썩같이 믿고, 울고 싶은 순간 눈물까지 참아가며 산타의 선물을 애타게 기다려 온 어린 자녀들!


올 크리스마스 땐 이들을 동심의 세계로 안내해주는 서커스텐트를 준비해보자.


2만원 대(소셜 가격 1만원 대) '착한 가격'의 이 어린이용 텐트는, 안락한 공간을 만들어주어 아이들의 집중력을 강화시키고 안정감을 느끼게 해줄 뿐 아니라, 동화 속에서 갓 튀어나온 듯한 비주얼로 아이들의 눈을 24시간 사로잡을 것!


텐트 안으로 봉을 넣어서 연결해주면 순식간에 텐트가 완성되니, 크리스마스 산타가 오기를 손꼽아 기다리는 자녀들에게 선물해보자.



3.추억이 새록새록~

오로지 연인만의 포토북!

(출처: 찍스)



연인에게 올 크리스마스 때는 말로는 다 전할 수 없는 사랑의 마음을 전하고 싶다면, 둘만의 추억이 새록새록 담긴 선물을 준비해보자.


바로 그간 찍었던 사진을 모아, 한 권에 담는 포토북!


처음 같이 찍은 '어색하지만 풋풋한' 셀카부터, 연인의 행복한 미소가 고스란히 담겨 있는 사진, 맛집에서 입에 묻은 줄도 모르고 먹방을 찍어대는 연인의 모습을 몰래 담았던 사진까지!


하나부터 열까지 추억이 새록새록 살아있는 사진들을 골라보고, 사진인화 어플을 통해 저렴한 가격(6천원~)으로 포토북을 만들어보자.


오로지 둘만의 포토북을 보다 보면, 더 없이 로맨틱한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연출될 것.




사랑하는 이들을 위한 '선물'같은 날, 크리스마스!


얼마 남지 않은 크리스마스를 미리 준비해서 사랑하는 이들에게 평생 잊을 수 없는 선물을 선사해보자.

작가의 이전글 스마트카가 별거냐? 차량을 위한 IT 액세서리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