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하누라비 Mar 28. 2024

Live is Life

_봄은 현재 생방송 중..

삶에는 녹화방송이 없다

매 순간 최선을 다해야 하는

 생방송만 있을 ..

* 반짝반짝 진짜 봄 *

나는 누군가의

발걸음을 붙잡아 놓을 만큼

빛나는 순간을 준비하며

살아가고 있을까?


담장너머 흐드러진 벚꽃처럼

누군가의 마음을

설레게 해 본 적이 있는가?

목숨 다해 하늘 향하는 새순처럼

처절해 보았는가?

억눌린 역경 따윈

아무렇지 않은 듯

비집고 올라오는 들풀처럼

지독해 보았는가?

심장 터지며 피어나는 꽃들처럼

가슴 뜨거웠던 적이 있는가?

나는 봄날의 풀꽃들과 나무처럼

매 순간 열정을 다하고 있을까?


최선을 다하는 순간들 모여

빛나는 삶으로 채워진다.

Live is Life!

(Opus 2015년 라이브 공연)

따사롭게 스며드는 봄햇살 속에

그대 또한 반짝이길..

이전 13화 걸음마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