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추천 맛집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우리두리하나 Jun 11. 2022

에버랜드 맛집 ‘에버가 참숯구이’ 돼지양념구이

에버랜드에서 즐겁게 놀고 저녁은 맛있는 참숯구이로 드셔보세요. 

오늘 어머님과 용인갈일이 있어서 저녁식사를 제대로 할수 있는 식당을 검색하다가 에버랜드 근처에 맛집있는것이 생각나 방문했어요.

저녁 6시 경 저녁식사를 제대로 할곳이 없나 봤더니 여기가 검색되더라고요. #에버랜드 방문했다가 한번 본적이 있습니다.  

한번 가봐야지 하던 참에 이번에 한번 가봤어요.

제법 추천할만해서 사진 찍었다가 오늘 소개 합니다.


진입로의 경우 상당히 편하게 진입가능하고 주차도 편했어요.

식사하고 주변에 쉴수 있는 공간이 있어서 커피 한잔 할수 있을것 같더라고요. 사진 보시면 휴식 공간도 잘 꾸며져 있습니다.



실내 공간은 앉아서 먹을수 있는 의자 테이블이 있는 구역과 일반 좌식 구역이 나누어져 있고요. 새련된건 아니지만 잘 정리 된 식당이 였습니다.

숯불구이 특징상 연기가 많이 나는데 연기 배출도 화구별로 잘되어 있더라고요.

여기 불판도 잘 교체해줘요 어떤곳에는 불판 교환 잘 안해 주는곳도 있는데 여기는 말하면 바로 바로 교체해 주더라고요.



메뉴판은 위 사진과 같은 메뉴입니다. 저희는 돼지양념구이를 선택했어요. 아무래도 이가 않좋으신 어머님이 소보다는 돼지양념구이를 선호 하시더라고요.


숯불과 불판을 준비해 주시는데 양념구이용 불판이더라고요. 그리고 숯불 열기도 적당해요. (좀 열기를 느낄수도 있어요.)



고기 기본 반찬입니다. 양파와 같이 먹으면 더 맛있어요. 기본 반찬 괜찮습니다.


돼지양념구이의 맛있는 냄새가 사진으로도 느낄것 같아요. 정말 맛있었습니다.

불판에 구워서 먹는 맛은 우리나라 사람들만 알거예요.

고기 부드럽고 양념도 맛있어요. 

직접 구워 드셔야 하니깐 타지 않게 자주 뒤집어서 구워 드셔 보세요. 화력이 생각보다 강해요. 그래서 잘구워져요.

갈빗대 살입니다.

저부분 이렇게 해주는 곳 찾기 힘든데 저렇게 갈빗대 해주시면 갈비에 붙은 고기가 엄청 꼰득하고 맛있어요.

돼지양념구이 추천합니다. 소는 아직 안먹어 봐서 제가 뭐라 평할수가 없어서 말을 못하는거니 참고해 주세요.

그냥 양파와 같이 드셔도 좋고 쌈으로 드셔도 맛있어요.

주변 분들 계셔서 동영상 촬영을 못했어요.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여기 후식 된장찌개와 밥이 있어요. 저희는 고기와 같이 주문했는데요.

#된장찌개와 밥 그리고 반찬이 더 나와요. 저기 고추 된장 맛있고요. #양념게장 제공되는데 맛있습니다.된장찌개가 일반 된장이 아니고 청국장 느낌입니다. 청국장 맞을겁니다.

고기와 같이 먹으니 밥도 맛있었어요.


된장찌개만 두고 평해도 맛있는 된장찌개입니다.


좀 과식한것 같아요. 밥보다 고기위주로 먹었는데 부담없이 맛있더라고요.


종업원이나 주인분도 친절하시고 부탁드리면 바로 바로 해주셔서 편했어요. 

여기 벨 누르면 소우는 소리 납니다. ㅋㅋ 


그리고 마무리는 커피로 마무리 했어요 ㅋㅋ

계산하고 나오는 길에 #커피 마실수 있도록 준비 되어 있어서 개운하게 마무리 했어요.아까 본 마당에서 편하게 하늘보면서 여유를 즐기기도 했고요.

다음에 에버랜드 가족과 함께 오게 되면 한번더 방문해 봐야 겠어요. 아이들도 좋아 할것 같아요.#용인맛집 으로 추천합니다. #에버랜드맛집 으로 추천할만해요.

매거진의 이전글 송탁,평택고덕맛집 'A9A9 아구찜' 맛있는 아구찜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