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오지대디 Sep 05. 2020

첫 CCM 뮤직비디오, 호주에 간 공고생 EP15

첫 CCM 뮤직비디오


예전에 섬겼던 골드코스트 교회에 계시는 사모님께서 오랜만에 연락이 오셨다. 사모님께서는 담당 교회뿐만 아니라 유학생 코스타 같은 집회에서도 찬양사역자로 활동을 하시는 분이다. 그런 사모님이 정식으로 음반을 내게 되었는데 얘기를 하는 도중에 뮤직비디오를 제작해 드리기로 하였다. 촬영을 위해 시드니를 방문하셨고 섬기고 있는 교회의 팀원들과 함께 시드니 시내를 중심으로 돌면서 촬영을 했다. 총 두곡의 뮤비를 촬영하는 것이었는데 당시 별다른 제작비나 인프라가 없었기 때문에 최대한 돈이 안 들고 간단하게 촬영을 해야 했다. 그래서 첫곡인 “기쁨”은 첫 앨범 첫곡에 맞게 가수를 소개하는 부분을 넣어서 편집하고 촬영은 시드니시내에서 유명한 2층 버스 옥상에서 했다. 두 번째 “Thank You”는 약간의 드라마 요소를 가미해서 촬영, 편집을 했다.

이 뮤직비디오는 그냥 내가 개인적으로 아는 사모님이셨기 때문에 도와드린다는 마음으로 시작했는데 어떤 분이 이 뮤직비디오를 유튜브를 통해서 접하고 본인의 신앙회복에 도움이 많이 되었다며 감사하다는 말을 전해 들었다. 그래서 이 찬양과 영상의 조합이 어쩌면 어떤 사람들에게는 회복이 되거나 생명을 살릴 수도 있겠다는 생각을 그때부터 하게 되었다.



https://youtu.be/GGQeGCJ09cI

뮤직비디오 “기쁨”




​https://youtu.be/lw_zv520ZL

뮤직비디오 “Thank You”
이전 14화 이직준비와 늘어난 가족, 호주에 간 공고생 EP14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