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일과삶 Apr 11. 2020

당신만 누릴 3가지 혜택

'나를 찾아가는 글쓰기' 6기부터 새롭게 추가되는 혜택을 알려드립니다


안녕하세요? 2019년에 시작한 '나를 찾아가는 글쓰기' 수업이 이제 곧 6기를 맞이합니다. 매번 문우들의 의견을 받아 조금씩 개선해 나가는데요. 이번에는 세가지 혜택을 만들어봤어요. 나찾글 회원만 누릴 혜택 3가지를 소개할게요.



내 책을 낼 수 있다면


10주 과정 중 글은 8주동안 쓰죠. 8주동안 저를 포함해서 문우와 함께 매주 정해진 주제로 글을 쓰며 자신을 발견해 나갑니다. 그렇게 공들여 쓴 글을 그냥 두긴 아쉽잖아요? 제가 부크크로 책을 내어보니 문집은 쉽게 만들겠더라고요. 문집을 만들어 두면 시간이 지나서도 문우들과 함께한 소중한 시간을 떠올릴 수 있겠죠. 《나를 찾아가는 글쓰기》 교재와 비슷한 예쁜 문집을 소장해 보세요. 최소 3명 이상만 모이면 문집을 만들 수 있어요. 제가 도와드릴게요.




내 얘기 좀 들어 줄래요?


세상에 나 혼자 남았다고 여겨질 때, 내 이야기를 하면 들어주는 사람, 그러면서 간간이 나에게 질문을 던져 내가 더 생각하게 만들어 주는 사람, 어떤 상황에서도 나를 지지하고 격려해주는 사람. 여러분에게 그런 사람이 있다면 어떨까요? 나찾글 수업에 참여하신 분들께 평생 사용 가능한 코칭혜택을 제공합니다. 살다가 코칭이 필요한 순간에 제가 함께 할게요. 코칭 분야는 다양해요. 라이프, 진로, 회사일, 관계, 육아, 영어, 독서, 글쓰기와 관련한 각종 고민에 제가 도움이 될 거라 생각하면 알려주세요.



┃친구와 만나고 싶어요


나찾글 수업에 참여하는 10주 중 8주는 매주 1회 목요일 마감 일자에 맞추어 2,000자 내외의 글을 씁니다. 그렇게 8주 동안 훈련을 하고 익숙해 질만 하면 수업이 끝나서 아쉽다는 의견을 제법 들었어요. 그래서 나찾글 글쓰기 동문회를 오픈하려고 해요. 진행하고 있는 나찾글 기수와 맞추어 함께 매주 목요일 마감에 맞추어 글을 씁니다. 주제는 나찾글 커리큘럼에 맞추어 새롭게 써도 되고, 본인이 원하는 주제를 선택해도 됩니다. 함께 쓰고 서로 댓글로 의견을 주고받으며 주 1회 글을 쓰는 습관을 유지하기 위한 모임입니다.


꾸준한 글쓰기로 브런치 작가에 도전해 볼 수도 있겠죠. 이렇게 꾸준히 써서 4기를 채우면 한 권의 책을 낼 분량이 완성됩니다. 부크크 활용으로 내 책을 낼 수 있고, 기획 출판 제안도 해볼 수 있습니다. 제가 아는 한도 내에서는 도와 드릴게요. 나찾글 수업이 끝나도 이렇게 든든한 모임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답니다. 도전해 보세요.



'나를 찾아가는 글쓰기' 6기는 4월 13일에 정식 오픈입니다만 예비신청을 받고 있으니 관심 있는 분은 신청주세요. 한번 나찾글 회원만 누릴 혜택, 놓치지 마세요.




나를 찾아가는 글쓰기 수업안내

책으로 만나세요《나를 찾아가는 글쓰기》

나를 찾아가는 글쓰기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writenfindme/ 

나를 찾아가는 글쓰기 소개 영상: KBS 1TV 열린채널 2020년 3월 27일 방영분 중 일부

‘나를 찾아가는 글쓰기’ 수업 문의사항은 카카오톡 일과삶 채널로 문의주세요.

이전 09화 책으로 만나는 《나를 찾아가는 글쓰기》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