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artdadalee Aug 18. 2022

4. 유럽 여행, 함께 하실 분?

퇴사후 혼자 유럽 미술 여행

유럽 여행을 가려고 항공권은 끊었는데 여행일정이 맞는 친구나 지인이 없었어요.

그리고 제가 가고 싶었던 런던, 파리, 이탈리아에 딱 가고 싶은 분들도 주변에 없었어요.

하지만 처음가는 나라들에 혼자 가는 것도 무섭고, 파리와 런던 숙소 비용은 너무나도 비쌌어요.

친구의 조언을 받아 여행카페에서 동행을 구하기로 했어요! 그 이야기를 그려 보았어요.


이전 03화 3. 항공권은 끊었지만 걱정되는 여행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