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나의 보리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choi Apr 24. 2019

< 나의 보리 >

epi. 41 마사지 다이스키






요가는 

나의 몇 안 되는 꾸준한 활동 중 하나이다.

하면 할수록, 시간이 지날수록 일평생 지속하고 싶다고 생각할 만큼 

사랑에 빠졌고 더 깊은 사랑에 빠져들고 있다.


후아~

신선들이 구름 탔을 때 어떤 느낌인지 정확히 모르지만,

신선이 구름 탄 느낌이라고 표현하고 싶다.


도대체 왜 

나는 요가에 이토록 깊은 애정과 사랑을 느끼는 것인가.. 하고 생각해보면

여~러 이유가 있지만

그중 하나의 단서는 


나는

발맛사지.

세신.

등등..


나의 육신은 릴랙스에 비교불가할 정도의 굉장히 큰 행복감을 느끼는듯하다.


그런 것 같죠?

사.. 사랑해요..







그렇다면 

나의 친구.

육신의 옷을 입은 나의 보리 역시 

마사지를 해주면 좋아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에 

누워있는 시간이 긴 나의 보리에게 매일 마사지를 해주고 있다.


나마스떼~~


오 마사지 시간이군.

나의 보리는 이 시간을 좋아한다.

maybe..

 힘 빼세요~~~



시작은 척추를 따라 지긋이~


내가 시원하다고 느꼈던 부분을 중심으로 

똑같이 부분들을 찾아 살짝 힘있게 누르며 문질문질 마사지 실행.


허리 척추 부분 다음으로 

머리. 

특히 나의 보리는 청각에 예민하니 귀 근육 쪽을 공략한다.

친구 혹은 가족 끼리는 닮는다지.

나의 보리 역시 오늘도 구름 위 탑승 완료한듯하다.


특유의 미세한 진동소리로 나는 알수있다.

미간 사이도

눈썹도


미간 사이 지압하는데 다리가 떨리는 육체의 신비.

내 그 느낌 알지.

오~~ 키 큰다 키 큰다~~


어린 시절, 외할머니가 내 팔과 다리를 쓰다듬으시며 불러 주시던 

키 큰다~키 큰다~노래 한 구절이 떠오른다.




머리 얼굴 등을 훑고 지나가면 마사지 시간 종료입니다.

자. 끝났어요~

여긴 시간추가 같은거 없습니다.

눈뜨세요.




브랜뉴.

새로 태어난 느낌


마사지 베드에서 일어나면 머리는 엉망인 법이다.


시원했어? 

어때~온몸에 피가 통하는 느낌 들지.

자 어서 고맙다고 말해~



어서.

고맙다고 

말해.







_생색내기

매거진의 이전글 < 나의 보리 >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