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로카 Jun 18. 2021

나의 아기죠스

나의 아기 죠스


나의 사랑

네가 배고프면 밥을 주고

네가 졸리면 잠재우고

네가 아프면 낫도록 돕고

온기가 필요하면 따뜻하게 안아주고

너에게 사랑을 듬뿍 줄게

나의 엄마는 나에게 사랑을 주었고

나도 너에게 사랑을 아주 많이 줄게

그러니 걱정마렴

걱정말고 자라렴

귀여운 나의 아기죠스

작가의 이전글 우리집 딸내미 쮸쮸를 좋아해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