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서대문구점 Dec 08. 2024

얼마나 맛있길래 매번 줄 서있나요!

서대문구점 111 | 남가좌동 빵집 '파랑베이커리'

글, 사진 @seodaemun.9 가게 파랑베이커리

*이 글은 2023년 10월 작성된 글을 재발행 한 것입니다.



먼저 심심한 사과의 말씀을 전합니다. 몇 달전부터 이곳을 추천해주신 분이 계셨는데, 기대에 부응하지 못하고 이제사 다녀왔답니다.하하


매번 줄이 길게 늘어선 남가좌동의 파랑베이커리는 몇 주전, 인스타그램을 통해 추천받은 빵 종류만 해도 *아홉 종류나 될 정도로 높은 인기를 자랑합니다. 그리고 그만큼 빵 맛도 좋아 자기 취향껏 골라도 맛이 보장되어 있다는 증거일테지요. 그중 제가 맛본 빵은 세 가지, 파마산 어니언 치아바타와 올리브 치아바타, 식빵을 먹었습니다.


*추천 받은 빵 : 아몬드크림 초코 크로아상ㆍ파마산 어니언 치아바타ㆍ깜빠뉴ㆍ앙버터ㆍ올리브치아바타ㆍ바게뜨ㆍ쇼콜라 크렌베리ㆍ식빵ㆍ모닝빵



남ㆍ북가좌동의 메인 빵집

파랑베이커리는 아마 남ㆍ북가좌동 주민들에게 매우 잘 알려져 있을 겁니다. 파랑베이커리는 특징이라면 다양한 종류의 빵을 구우시면서도 모든 빵이 평균 이상으로 맛있다는 점인데요. 그래서인지, 20분에서 30분 단위로 새로운 빵이 나올 때마다 줄을 서는 진풍경이 펼쳐지죠.



파랑베이커리의 사장님은 전직 선생님으로 알려져있어요. 지방의 어느 학교앞에허 베이커리를 시작했다가 서울로 올라오셨다고 해요. 묵묵히 빵을 굽고, 포장을 해주실 때도 보다 맛있게 드실 수 있도록 설명을 잊지 않는 사장님의 모습이 친절하게 느껴지는데요. 그 모습이 왠지 선생님이라는 직업과도 잘 어울리는 것 같았습니다.



맛은 언제나 보장이다.

파랑 베이커리는 신선한 재료를 쓴다는게 느껴질 정도로 빵이 맛있어요. 사장님께서는 비싸더라도 꼭 유기농 밀가루를 사용하신다고 하니, 빵맛은 언제나 보장되어 있죠.


12시 전에 가면 20프로 할인 받아서 살 수 있다고 하니, 인근에 계신 분들이라면 꼭 일찍가서 구매해보시길 바래요. 그리고 애플파이나 모닝빵 등, 구매하기 힘든 빵은 예약도 가능하다고 하니 드시고 싶으시다면 방문하시기 전에 꼭 통화해보시길 바랍니다.


주소 | 서울 서대문구 남가좌동 124-1

위치 | DMC파크뷰자이2단지 근처

시간 | 09:00 - 22:00 (매주 화 휴무)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