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일이다. 크루즈는 막판에 여행을 취소하는 사람들이 늘어나 무산되었다고 한다. 모두들 계약금을 돌려받았는데, 별도로 예약했던 우리만 돌려받지 못했다. 미카엘이 자기 카드로 결제했던 것이라 $100 수표를 끊어 주었다. 은주는 눈 때문에 밤에는 운전하는 것이 어려워 아내의 생일 때문에 걱정하고 있다고 은희에게서 전화가 왔다. 괜찮으니 오지 말라고 은주에게 문자를 보냈다.
2022. 7. 23.
아내가 머리를 잘라 주었다. 아내의 에어팟 오른쪽이 소리가 나지 않아 애플 스토어에 가지고 갔더니 왼쪽도 기능이 떨어져 곧 안 들리게 될 것이라고 한다. 인터넷에 찾아보니 아마존에서 $99에 세일을 한다. 베스트 바이에 가서 아마존 세일을 보여주니 같은 가격으로 준다. 오랜만에 준이와 3 식구가 CPK에 가서 점심을 먹고 왔다.
2021. 7. 23.
아내는 어젯밤 다저스 게임 결과에 크게 실망하여 당분간 야구를 멀리하고 싶다고 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표가 있어 야구장에 갔다. 준이는 친구들과 가서 외야석에 따로 앉았다. 마침 세일네도 오는 날이라 야구장에서 만났다. 금요일에는 게임이 끝난 후 불꽃놀이를 하는데 경기가 길어져 취소가 되자 세일네는 먼저 갔다.
2020. 7. 23.
메이저리그가 60게임으로 줄여 시즌을 시작하는 날이다. 프로 야구는 많은 돈이 걸린 비지니스니 위험을 무릅쓰고 하려는 모양이다. 이제 저녁에 소일거리가 생겼다. 아내가 준이에게 운동할 것을 권하는데, 준이는 전혀 관심이 없다. 동네를 한 바퀴 걷고 오라고 하니 야구를 본다고 안 나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