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COMMUOVERE Feb 15. 2018

우울의 끝

삶이 나를 놓아주었으면.

ⓒcopyright by 별모래 (hyobin) all right reserved.



이제는 삶이 날 좀

놔줬으면 좋겠다는 생각.

이제는 정말 그만하고 싶다.

호흡이, 심장박동이 멎어버렸으면 좋겠다.


시간이 절박한 사람에게

내 남은 삶의 모든 시간을 주고 싶다.


그럴 수만 있다면, 

그게 내 일생에 가장 가치 있는 일일지도.


나는, 매일 숨 쉬는 것 마저 힘에 부친다.

다들 숨 쉬고 있단 걸 굳이 생각할 필요도 없이

자연스럽게 언제나 숨을 쉬고 살아가지만

나는 하루에도 몇 번 씩 숨이 막혀 아무리

크게 쉬어도 숨을 쉬는 것 같지 않아서, 

죽을 듯이 힘들다.


이제는 정말 그만두고 싶다. 

이제 아무런 감정도 상처도

화도 고통도 슬픔도 불안도 아픔도, 

아무것도 느끼고 싶지 않다.

나으려고 발버둥 치는 것도 싫다. 


그냥 내가 죽었으면 좋겠다.


작가의 이전글 혼자만의 이별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