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석혜나 Sep 19. 2023

2023.06.18

명상 못하는 요기니


요가 수련 1년, "타고난 유연함의 소유자이지만 명상은 너무나 어려워!"

아사나뿐 아니라 명상도 잘할 수 있는 요기니가 되기 위한 성장 기록.



왜인지 박근이 부상을 입어서 몇 주 동안 다리 찢는 동작을 못 했다.

박근이 서서히 나아가는데 또 머리 서기 뒤로 착지하는 거 혼자 연습하다가 착지 잘못해서 왼쪽 엄지발가락 멍들고 부상 입고…ㅎ 뭐하는 짓인지?

왕비둘기 자세, 에카파다라자카포타아사나

17일은 내 생일이어서 그동안 먹고 싶지만 참았던 것을 먹었다!

바나나킥도 먹고! 제니쿠키도 먹고! 크림파스타도 먹고! 군옥수수맛 아몬드도 먹었다! 크럼블도 먹었다! 너무 맛있어…

포스틱도 먹고 싶었는데 배불러서 못 먹음…

샌디치도 먹고 싶었는데 배 터져서 못 먹음…

생일선물로 요가매트랑 요가팬츠를 받아서 너무 행복하고 근사하다… 너무 좋아…



사진은 별로 없어도 주 4회 꾸준히 수련 중.


내가 요가로 하고 싶은 것

1. 몸매 좀 다듬고 요가 수련도 꾸준히 해서 요가 프로필 사진 찍고 싶다

2. 점프수트 입고 수련하고 말 테야…

3. 근육짱이 되고 시포요


매거진의 이전글 2023.06.04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