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스민 May 28. 2024

김치와 와인을 곁들인 북토크

<오 마이 갓김치! K콘텐츠 번역가의 생존 가이드> 북토크 소개

<오 마이 갓김치! K콘텐츠 번역가의 생존 가이드>가 가져와 준, 또 하나의 감사한 기회.

이번에는 북토크다! ^0^


나의 첫 직장 동료이자 내추럴 와인숍 '알로라 와인' 사장님과 함께 김치와 와인을 곁들인 북토크를 열게 되었다.

어느 날 문득, 사장님으로부터 '언제 시간 되면 우리 김치 x 와인 행사를 해보자'는 제안을 받은 지 한 두어 달 정도 되었나...

막연한 아이디어를 실현하고자 오랜만에 아이패드를 켜고 예전에 작업한 <오 마이 갓김치! K콘텐츠 번역가의 생존 가이드>의 표지 파일을 불러왔다.

일러스트 속 찻잔을 지우고 와인병과 와인 글라스를 추가했다.


며칠 뒤, 노트북을 켜고 PPT 프로그램을 열었다.

'뭐라도 시작해야 일을 진척시킬 수 있다'는 생각 하나로.

북토크에서 어떤 내용을 다루면 좋을지, 찬찬히 브레인스토밍하며 슬라이드에 부제목을 하나씩 붙여나갔다.

내 소개를 시작으로 책에 대한 이야기를 풀어나간 후, 마지막엔 참가자들의 질문을 자유롭게 받을 예정이다.

그리고 함께 진행해 주실 알로라 와인 사장님이 유쾌한 분위기로 행사를 잘 이끌어주시리라 믿는다. ^_^


PPT를 공유한 며칠 뒤, 사장님이 이색적인 '백김치 브루스케타'라는 신메뉴와 '김치 만두'를 깜짝 공개하며

근사한 사진을 잔뜩 보내주었다.

'알로라 와인' 사장님이 보내준 행사 메뉴 사진들


와인에 김치가 들어간 메뉴 페어링이라니!

너무 이색적이지 않은가!

사진만 봐도 벌써 군침이 돈다... 너무 기대된다! \(ㅎ_ㅎ)/


그렇게 시작된 우리의 와인, 북토크 이벤트

카드 뉴스 또한 내가 직접 디자인해 보았다. 

짜잔!!!


현재 SNS로 모객을 시작한 상황이고, '알로라 와인' 스마트 스토어 링크로 참가 신청을 받고 있다.


*궁금한 분은 아래 링크 클릭! 

https://naver.me/GielRCbT


프리랜서, 번역, K콘텐츠, 독립출판에 관심이 있는 분들 누구나 부담 없이 즐겁게 참여해 주셨으면 좋겠다.

물론, K콘텐츠 번역가 에세이 <오 마이 갓김치! K콘텐츠 번역가의 생존 가이드>가 궁금한 분, 

또는 내추럴 와인과 함께 곁들일 특별한 페어링 메뉴가 궁금한 분 모두 대환영이다!


행사에 참가하는 분들에게는 내추럴 와인 글라스 1잔, 김치를 활용한 메뉴 2종이 제공될 예정이며,

행사 혜택으로 현장에서 10% 할인된 가격으로 도서를 구입할 수 있다.


좋은 분들과 맛있는 음식을 즐기며 오붓한 분위기에서 진솔한 이야기를 나누고 싶다.

그럼, 6/16일, 첫 북토크에서 다양한 분들을 만날 수 있기를!

매거진의 이전글 오 마이 갓김치! 독립출판 그 이후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