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ego deat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넬의 서재 Mar 05. 2024

나 자신의 삶에게 고함
(feat. 자기 긍정 확언)

아침마다 소리내어 읽으면 좋은 자기 선언문




나는 내 세상의 창조주이다. 나는 내 삶의 주인이며, 내가 상상하는 모든 꿈을 현실로 이룰 수 있다.


나는 무한한 가능성을 가진 존재이다. 내 세상의 크기는 남들이 함부로 제한할 수 없다. 나의 삶은 성공과 행복과 번영으로 가득 차 있다. 나의 자신감은 세상을 밝힐만큼 강력하며, 나의 그릇은 온 세상 사람들을 품을 만큼 넓고 크다. 나의 가치는 외부에 의해 정해지지 않으며, 내 스스로를 사랑하는 힘에서 나온다. 나의 가능성은 단순히 가능성으로 그치는게 아니라, 현실로 이루어져 그 결과까지 쟁취해낸다.


나는 나의 운명의 주인이다. 나는 나에게 일어나는 모든 일들을 통제할 힘을 가지고 있다. 세상과 사람들은 결코 나를 좌절시킬 수 없다. 나는 매우 강한 존재이며, 동시에 매우 선한 존재이다. 나의 사랑은 나 자신을 채우고도 넘쳐 나를 만나는 모든 사람들을 전염시킬 만큼 강력하다. 


나는 내 안의 두려움을 마주할 용기를 가지고 있다. 두려움은 자연스러운 것이나, 나는 두려움이란 단지 하나의 감정의 불과할 뿐, 나의 발목을 잡을 수 없음을 알고 있다. 오히려 나는 두려움을 마주보고 그 속에서 어떻게 더 깊은내 내면의 가능성을 뽑아낼 수 있을지 알고 있다. 그렇기에 나는 항상 평안과 평화를 유지한다. 


나는 내 앞에 좋은 일만이 펼쳐질 것을 알고 있다. 나는 스스로가 꿈꾸는 삶을 창조할 수 있다. 성공과 행복은 내 사명이며, 내가 태어날 때부터 쥐고 태어난 특권이다. 나는 항상 나에게 도움되고 결이 비슷한 대단한 사람들을 끌어들이는 힘을 가지고 있다. 그렇기에 나는 내 미래를 불안해하지 않으며, 나의 삶은 매일 감사할 일들로만 가득차 있다.


내 인생에 일어나는 모든 일들에 대한 해결책을 나는 찾아낼 수 있다. 어떤 역경과 고난 속에서도 나의 영특함과 경험을 가지고 그것들을 기회로 바꿀 수 있는 힘을 나는 가지고 있다. 나에게 일어나는 모든 일은 나의 성장의 밑거름이 되며, 모든 일은 이유가 있어 일어난다는 것을 알고 있기에 나는 그 어떤 것도 이겨낼 수 있다. 


나는 세상에 단 하나 뿐인 고유한 존재이다. 그렇기에 나는 내 모습 그대로 완벽하다. 그 누구도 나의 인생을 따라할 수 없으며 대신 살아줄 수도 없다. 고로, 나는 내 운명의 전적인 주인이며 창조주이며 리더이다.






매거진의 이전글 기억에 남을 만한 삶을 살아라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