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엘레브 Jul 24. 2020

이렇게 미쳐가나 봅니다.

+ 요즘 나는


































첫 임신이고 정보가 너무 넘쳐나다 보니 한번은 패닉에 빠져서 증상을 하나하나 맞춰보니 유산 초기 증상이라고 확신하게 되었다. 당장 병원에 가야겠다는 생각에 제이에게 문자 보냈다.


"유산기 있는 거라고 하잖아! 유산기 맞잖아!"


놀란 제이도 바로 전화와서 "당장 갈게!" 라고 끊었는데 몇분 뒤 바로 진정되었다. 이미 운전 중이던 제이는 이제 괜찮다는 나의 전화고 문자고 확인을 못하고 집에 와버렸다. 미안하다. 나도 임신은 처음이라...






보너스 예전에 그린 [요즘 나는]



더 많은 내용은 [철리스 결혼생존기 1]에서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예스24 / 알라딘 /교보문고


[전자책]

리디북스 / 교보문고

이전 01화 임신 중 폭풍 급체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