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가매기삼거리에서 Jun 30. 2020

고로 나는 존재한다

삶이란


나는 생각한다. 고로 나는 존재한다.

데카르트.

나는 이리 말하고 싶다.

나는 시도한다. 고로 나는 존재한다.

확실히 먼저 말하는 게 낫고 임자다.
곁가지나마 흔들어보는 수밖에.
혹시 알어?
잘 익은 밤이 우수수 떨어질지.
헤매다 심봤다 할지.ㅎㅎㅎ


고로 나는 시도한다. 고로 나는 존재한다.



2020. 06. 29

이전 04화 음머와 씩 웃음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