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Sonia Mar 04. 2021

옆에 있을게 | 에스더

에스더 싱글 앨범


옆에 있을게 | 에스더


많이 힘들고 외로웠지

세상을 살아간다는 건,

어쩌면 우리에겐 너무 힘든 일인지 몰라


그래도 우리가 세상을

하루하루 견뎌 나가는 것은,

너와 내가 같은 세상을 살아가며,

함께 있기 때문이야


네가 힘이 들 때, 네가 외로울 때

하루하루 이겨나가기 버거운 세상

내가 너의 힘이 돼줄게


네가 슬퍼질 때, 네가 무너질 때,

가끔은 쉬어가도 돼, 눈물 흘려도 돼

내가 너의 쉴 곳이 될게

옆에 있을게


혼자 남겨진 것 같을 땐,

외로워 말고 이 말을 기억해

너에겐 내가 있고, 나에겐 너 있어

힘차게 걸을 수 있어


네가 힘이 들 때, 네가 외로울 때

하루하루 이겨나가기 버거운 세상

내가 너의 힘이 돼줄게


네가 슬퍼질 때, 네가 무너질 때,

가끔은 쉬어가도 돼, 눈물 흘려도 돼

내가 너의 쉴 곳이 될게.. 옆에 있을게


내가 옆에 있을게


네가 힘이 들 때, 네가 외로울 때

하루하루 이겨나가기 버거운 세상

내가 너의 힘이 돼줄게


네가 슬퍼질 때, 네가 무너질 때,

가끔은 쉬어가도 돼, 눈물 흘려도 돼

내가 너의 쉴 곳이 될게

옆에 있을게

옆에 있을게



오랜 시간 조울증을 앓으며 쉽지 않은 삶을 살았던 가수 에스더.

인생의 바닥에서 빛을 만났고,

이제는 그 빛을 전하며 위로하는 자로 다시 돌아와 멋진 노래를 들려주기 시작했다.

4년 만에 발매된 아름다운 노래로 깊은 위로를 받는다.


성공보다 더 가치 있는,  사람을 살리는 노래


에스더의 앨범 설명처럼,

사람을 살리는 노래로 퍼져나가기를.


누군가가 빛이 나도록 함께 하는 삶을 사는 사람들은

결코 쉬운 삶을 살지 않는 것 같다.

깊은 고뇌의 시간들, 외로움의 시간들을 넘어,

어두움의 긴 터널을 지나온 이들을 응원한다.


온전히 극복되지 않았을지라도

그저 하루하루 아픔을 껴안고 동행하며 한 걸음을 내딛는 인생들에게 박수를.


[함께듣기]

에스더 (Esther) - 옆에 있을게 (Be your side) MV

https://youtu.be/FCNw2p2sY8w


#에스더 #옆에있을게 #발라드 #싱글앨범 #옆에있을게가사

이전 02화 오늘도 | 이승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