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lizzie Jul 20. 2018

모모 옷장 공개

모모의 옷장을 살포시 공개해봅니당

오늘은 모모가 옷입고 찍은 사진들 정리해봤어요!

고양이는 옷을 입히면 고장이나서 빨리 찍느라 사진 퀄리티가 별로 안좋지만 그래도 귀여워요! 완전 귀여움!


요건 그래도 작아서 잘 하고 있었네요ㅎㅎ


산타모모! 이거 입히면 고장나요ㅎㅎ 일분이었지만 괴롭혀서 미안행ㅜㅜ 그래도 넘 귀여운걸...!! 원랜 인형에 입히는 산타옷인데 모모에게 딱 맞아요ㅎㅎ

선물 없으니까 저리가

이건 약간 포기한 표정... 그래도 겨울엔 목이 뚜셔야징!!! 목도리 잡아먹는 귀여움!! 동네사람들 울집 고양이 귀엽쥬!!

니맘대로해... 하는 표정도 귀엽드아아


엇 이건 웬일로 고장이 안났지? 하고 보는데

고장난 사진 발견했어요ㅎㅎ 싫어하는것도 귀여워요ㅜㅜ 모모 생일때 선물 받아서 사진남기려구 입히느라 고생했던 기억이... 요샌 아예 안입혀요ㅎㅎ 너무 싫어해서

다이소에서 사람용 모자 사서 친구가 작게 다시 오려서 만들었어요ㅎㅎ 넘 귀엽ㅜㅜ

이건 아직 못신겨본 양말ㅜㅜ 보기만해도 귀엽네요

집에서 쉬는 모모ㅎㅎ 요샌 더워서 집에 잘 안들어가구 벽에 붙어서 자요ㅎㅎ사람인줄

모두 무더위 조심하세요!









매거진의 이전글 모모의 생일파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