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팔레스타인 사람만 죽는 것이 아니다...

위대한 일상 2023년 12월 17일

팔레스타인 사람만 죽는 것이 아니었다.

무너져 내린 

묘지 앞에 무너져 내린 이스라엘 인들을 보며,

정말,

이 전쟁이 대체 무엇이란 말인가..

하늘이 야속하다고 할 수 없었다.

인간이 저지르고 있는 일이었다.

이스라엘 전체가 아니었다.

일부 극우 주의자들이 저지르는 만행에,

이스라엘사람들도 죽고 있었다.

네타냐후에 격렬하게 저항하던 이스라엘 사람들이 떠올랐다.

이스라엘의 극우주의자들의 만행으로 말미암아,

다시,

이스라엘 전체가 낙인찍히고 있다.

팔레스타인 사람들만 죽는 것이 아니었다.


#thegreatdays2023 le 17 Decembre #Netanyahu, if you have eyes, look. 네타냐후 눈이 있으면 보라 Friends and family , one of three #Israeli #hostages who were mistakenly killed by the Israeli military while being held hostage in #Gaza, at his funeral in #Shefayim #Israel #stopwar

매거진의 이전글 나는 먹방은 못할 것 같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