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shlized Dec 15. 2018

그 마음

너와 나의

내가 사랑을 하는 방식은 그저 너로 시작한 하루가 온전히 너로 끝나는 것이었다.

바람이 불어 눈을 감으면 기억은 간절한 그리움으로 머물기 마련이기에

나도 모르는 사이에 나의 마음이 먼저 너를 사랑하거늘 너의 실체가 무엇이든, 행여 사기꾼이라도 모르는 척 사기를 당하고야 말 것임으로


느즈막한 오후 노을녘을 바라보며 혼잣말을 해본다.

그렇게 우리 이야기의 끝맺음은 해피엔딩이길 간절히 바랐다고..





매거진의 이전글 추억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