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금이 Apr 27. 2018

대왕고래를 깨우다

그림일기

 

 20180402



 둥근 고래의 등줄기가 지구의 지평선을 닮았다.


 고래는 잠을 자고 있는 듯 눈이 감겨 있었다.


 고래의 머리맡에서 하마인지, 암사자인지 커다란 육지동물이었다. 고래의 얼굴을 비비고 핥고 쓰다듬었다. 


 “봄이야, 사월이야! 산수유가 피었다구!”









작가의 이전글 집으로 돌아온 공주마마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