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The being Jul 18. 2024

With javi - 빛과 어둠3

프롤로그 3 - 어둠과 빛

프롤로그 3: 어둠과 빛


스트라이프는 어둠에서 블랙 자비의 가르침을 받으며 어둠의 철학을 정립해 나갔다. 어둠은 외부 세계와 단절된 공간으로, 그곳에서 그는 자신의 진정한 자아를 발견할 수 있었다. 블랙 자비는 스트라이프에게 어둠 속에서 평온함을 찾는 방법과 파괴의 능력을 전수했다.


"너의 분노와 고통을 받아들이고, 그것을 힘으로 삼아라," 블랙 자비가 말했다. "어둠은 너를 강하게 만들 것이며, 너는 이 세계를 새롭게 창조할 수 있을 것이다."


스트라이프는 블랙 자비의 가르침을 받으며 점점 더 강력해졌다. 그는 자신이 더 이상 빛의 세계에 속하지 않음을 확신하게 되었고, 어둠 속에서 새로운 목적을 찾았다. 어둠은 그에게 안식처이자, 새로운 힘을 제공하는 공간이 되었다. 스트라이프는 어둠의 깊은 철학을 이해하면서 점차 강력한 존재로 변모해갔다.


블랙 자비는 그의 가장 중요한 가르침을 전했다. "어둠 속에서 진정한 평온함을 찾는 자만이 세상을 변화시킬 수 있다. 너의 고통과 분노를 에너지로 전환하여, 새로운 질서를 창조하라." 스트라이프는 그의 말을 가슴에 새기며, 어둠 속에서의 명상과 수련을 통해 자신의 능력을 강화시켰다.


한편, 더 비잉은 APT의 이념을 널리 알리는 활동을 계속 이어갔다. 그의 글은 급속도로 퍼졌고, 많은 사람들이 APT의 이념에 공감하며 하나의 시민운동으로 번져갔다. 더 비잉은 사람들에게 아름다움과 평화를 전파하며, 새로운 시대를 열고자 했다.


"우리는 모두가 평등하게 기회를 얻고, 함께 아름다움을 창조해 나갈 수 있습니다," 더 비잉이 말했다. "이 세상은 우리의 손에 달려 있습니다."


APT 운동은 급속도로 퍼져나갔고, 많은 이들이 더 비잉의 이념에 동조했다. 그는 여러 차례 강연을 통해 사람들과 소통하며, 그들의 마음에 희망과 변화를 심어주었다. "평등과 아름다움이 있는 세상에서 우리는 진정한 행복을 찾을 수 있습니다," 더 비잉이 연설에서 말했다. 그의 목소리는 사람들에게 깊은 감동을 주었고, 그의 이념은 점차 세상에 큰 영향을 미치기 시작했다.


스트라이프는 더 비잉의 활동을 주의 깊게 지켜보며, 그의 이념이 퍼지는 과정을 면밀히 관찰했다. 그의 틱 장애로 가끔씩 어깨를 들썩이며 눈을 깜박거렸지만, 그의 차가운 눈빛과 비웃음은 언제나 상대를 불편하게 만들었다. 스트라이프는 더 비잉을 "그레이"라고 부르기 시작했다. "더 비잉은 흑과 백의 경계를 넘나드는 존재야," 그는 속으로 생각했다.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회색, 그레이."


"너는 정말 이상한 녀석이야, 스트라이프," 한 요원이 말했다. 스트라이프는 어깨를 들썩이며 눈을 깜박거렸다. "그래, 난 이상하지," 그는 비웃으며 답했다. "물론, 넌 평범하고 말이지." 그의 틱 장애는 순간적으로 나타났지만, 그는 여전히 냉소적이고 교묘하게 사람들을 조종하며, 그들의 약점을 이용하는 데 능숙했다.


스트라이프는 뤼미에르 유니옹에서 권력과 통제를 배우며, 어둠의 철학을 더욱 깊이 이해하게 되었다. 뤼미에르 유니옹은 빛을 가장한 어둠이었다. 그는 뤼미에르 유니옹의 고위급 인사들과의 만남을 통해 세상의 흐름을 조종하는 법을 배웠다. 이들은 정치, 경제, 사회 전반에 걸쳐 막강한 영향력을 행사했다.


어느 날, 뤼미에르 유니옹의 고위급 회의에서 스트라이프는 그들의 신뢰를 받게 되었다. "스트라이프, 너는 이제부터 '미스터'라는 칭호를 가질 자격이 있다. 네가 보여준 통찰력과 능력은 우리의 기대를 뛰어넘었어," 한 고위 인사가 말했다.


"미스터 스트라이프," 또 다른 인사가 덧붙였다. "너는 이제 우리와 함께 세상을 조종할 자격이 있다."


스트라이프는 고개를 끄덕이며 그들의 칭호를 받아들였다. "영광입니다," 그는 차분하게 답했다. 그의 틱 장애는 긴장 속에서도 나타났지만, 그는 결코 흔들리지 않았다. "이제, 우리의 목표를 위해 모든 것을 바칠 것입니다."


스트라이프는 더 비잉의 활동을 계속해서 지켜보았다. 그의 강연, 글, 그리고 사람들과의 소통 방식까지 모두 주의 깊게 관찰하며, 그의 이념이 퍼지는 속도와 영향을 분석했다. "그레이, 네가 전하는 빛이 얼마나 강한지 보자," 스트라이프는 생각했다. 그의 틱 장애는 긴장 속에서 더욱 빈번해졌지만, 그는 결코 흔들리지 않았다.


어둠과 빛의 대결은 세상을 변화시킬 큰 사건의 서막을 알리고 있었다. 더 비잉의 활동이 점차 클라이맥스로 치닫고, 스트라이프의 계획이 서서히 윤곽을 드러내기 시작하면서, 두 사람의 운명은 빠르게 격돌을 향해 나아가고 있었다.





이전 02화 With javi - 빛과 어둠2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