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장익 Apr 22. 2024

화성 둘레길 구경하셔요~~

수원 화성 둘레길 풍경

수원에 이사 온 지 3년이 지났네요

저는 서울 토박이로

45살까지 서울에만 살다

딸의 진학때문에 7년 전

경기 남부의 한 신도시로  이사를 했어요.


그리고 3년 전

다시 이곳 수원으로 이사를 왔어요 ~

수원은 저에겐 낯선 도시였지만

이사 온 뒤론 맘이 참 편해졌어여


특히 화성 둘레길을 이루는 누각, 성곽의

아름다움은  아무리 보아도 넘 좋아요.

버스로 십여 분만 가면 되니

쉬는 날이면 쥐 풀방구리 드나들듯 ㅋㅋ

화성 둘레길을 누빈답니다~

성곽을 따라 난 고즈넉한 둘레길은

걷기 운동의 피로를 못 느끼는 ㅋㅋ 유일한 길이라

제겐 보물과도 같아요 ㅎㅎ


성 너머 수원 시내 풍경까지 더해져

과거와 현재가 함께 공존하는 둘레길.

한 코스 돌고 오면 신기하게도

마음이 차분하게 가라앉아요~


화성 둘레길 궁금하실까 하여

그동안 찍었던 사진들을 올려봅니다!

장안문과 포대.

창룡문

장안문

방화수류정과 월지

월지 플리마켓 ~


방화수류정과 월지

*창룡문

풍경도 보시고~~

봄밤에 화성의 정취를 직접 느끼러

수원에 놀러 오세요^^






매거진의 이전글 브런치 북 발간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