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유현성 Oct 09. 2022

또또

또또이새끼살아있는데냄새까지나네언제죽는지나는참궁금한데너가죽지않아서어쩔수없이보긴하는데이씹새끼나랑같은반인게참역겨워서 진짜좇같다화장실에서살았으면좋겠는데그러면좀잔인한가?아니지? 너는거기에처박혀서있는게가장좋을텐데또시발중얼거리네개새기가어디서짖는것도아니고존나웅얼거려서한마디도안들려이어폰은 왜그렇게크게듣는건지모르겠다만이건빼서내가귓속에말하면되는거이니냐들릴거아니냐좀뒈지라고시발새끼야또또이새끼밥은처먹네살아있는게짜증나는데밥은왜처먹니너는부끄럽지도않냐살아있는거또또고개박고있네그러면면상이안보여서좋긴하다만왜고개도들지못하는지너도알거고나대지만마라인상쓰지마라근데너는손이이래서그런가냄새가존나나는것같은데킥킥근데너는왜아무말도없냐.웅얼거리고중얼거리는건말하는게아닌데꼭시발말을꼭안해요내가너대신말하는데죽어라고꼭맘속으로30번외치고살아라집에가면물속에들어가서숨을존나참아죽기전이아니라죽으라고저번엔변태같이00을쳐다봤다며아변태같이가아니라변태인가그러니까왜눈깔이그래서그러니00이좇같다고나한테말하던데너도너가참좇같지않니?

이전 09화 그제야 사람이 되었구나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