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모현주 Sep 23. 2024

신곡, 계속되는 마음 D-1



드디어 내일! 정오인 12시에 저의 새로운 싱글인 “계속되는 마음”이 발매됩니다. 1년만에 내는 신곡이라 설레기도 하네요 ~


혼자 기획하고 음원 제작해서 발매하기 시작한지 벌써 4년이 되어가고 있어요. 그간 제가 낸 곡이 일곱곡, 이번 곡까지 여덟곡이더라고요.


항상 그만 둘 생각이 없다고 하지만, 매번 작업할 때마다 힘들어서 ‘언제까지 할 수 있을까?’ 라는 생각을 하고는 해요. 그러다가 또 조금 시간이 지나면, ’곡 작업 해야지..‘ 이러고 있네요.


‘이번 해는 조금 쉬어가야지..‘ 라고 생각하는데도 어찌됐든 데뷔 이후 매년 한두곡씩은 곡 냈던 것 같아요. 이쯤에서 제 자신에게 수고했다고 한마디 건내주고 싶네요.


사실 혼자 한다고 하지만 주위 많은 분들의 도움으로 곡을 만들고, 또 발표할 수 있었어요. 항상 감사한 마음입니다..


곡 먼저 들은 분들이, “어떤 편곡을 해도 좋은 곡이다”, “기존 곡들보다 밝고 따듯하고 긍정적인 느낌이 좋다”, “자기 전에 듣고 스르르 잠에 들고 싶은 곡이다” 라고 해주셨어요.


여러분은 어떤 느낌으로 들어주실지 궁금하네요. 내일 정오에 공개되는 곡 들으시고 어떻게 들으셨는지 알려주세요. 감사합니다 !!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