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김매림 May 11. 2021

DAY 7_드디어 성공한 아침

2021.05.11

목표

내 브랜드를 성공시키기


배움

목본사장님과의 대화에서도 그렇고

짠부님의 팟케스트에서도 그렇고 

이제서야 느낀 사실.. 

나는 참 실행력이 부족한 사람이었구나.


뭔가를 시작해보기는 잘 하지만

한두걸음 내딛고 난 후 고민하느라 멈추는 일이 잦았다.


누군가 좋은 의견을 제안해 주더라도

고민하고 생각하느라 막상 실행하지 못하거나 미루는 일이 많았다.


오늘 말하면 내일 뭔가가 나오는 사람이 되고 싶다는 생각을 했다.


실행

드디어드디어 미라클 모닝에 성공했다.

잠들기 전 내일 일어나면 무엇을 할지 생각해두었고,

잠들기 직전까지 내일아침에는 꼭 성공해야지! 라고 마음먹었다.

알람이 울리자마자 몸이 반사적으로 팍! 일어나졌고

잠이 오긴 했지만 그래도 4시 30분에 눈이 떠졌다는 사실이, 드디어 성공했다는 사실이 기뻤다.


명상 후 골반교정 스트레칭을 하고 

5시 15분쯤 부터 글을 쓰기 시작했다.

토르디 운영종료를 알리기 위해 작가님께 알릴글, 그리고 소비자분들께 알릴 글을 작성했다.

할말도 많기도 하지만 중요한 글이다보니 많이 조심스러워서 글을 여러번 고치느라 시간이 꽤나 많이걸렸음에도 마무리하지 못했다.내일 아침시간에 일어나 마무리 하고, 전체 공지를 하려고 한다.


반성

일을 할때 텐션을 이끌어나가자.

내가 지치고 힘들다고 주위 사람들까지 힘빠지게 하지말고

내가 텐션을 끌어올리도록 노력해보자.


다짐

실행력 있는 사람이 되자.

꾸준히 노력하는 사람이 되자.

일의 능률을 위해 텐션을 높히자

작가의 이전글 DAY 6_첫 발자국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