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Emma Jeon Dec 21. 2023

타이베이 출장기록 4) 어느덧 연말 크리스마스 파티다

두 시간도 안 되는 크리스마스 파티이지만 친해진 동료들과 함께라서 즐겁다.


대만은 크리스마스 기간에 보통 선물교환을 한다. 500달러 이상 1000달러 이하로 준비한 선물을 랜덤으로 바꿔 가진다.


앞자리 동료는 운이 좋게 3000달러(12만 원 정도) 홍바오(紅包)를 뽑았다. 나는 한국을 평소에 좋아하는 동료가 준비한 탬버린즈 향수를 받았다. 딱이다.


복작복작 사무실에서 하루에 거의 모든 시간을 보낸다.  연말에 영국으로 긴 여행을 떠나는 동료에게 내년에 보자며 인사를 건네었다.


聖誕快樂、 新年快樂



매거진의 이전글 타이베이 출장기록(3) 뉴비 가라사대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