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홍길동 Feb 23. 2024

엄마, 왜 나갔어?

내 안에 아내 있다 24


아내랑 딸이랑 나랑 셋이 있는 단톡방에 딸이 갑작스럽게 질문을 올렸다.

"엄마, 왜 나갔어?"


나는 바로 답글을 올렸다.

"아빠랑 짬뽕 먹고 왔다."

나는 아내랑 중국집에서 저녁 식사를 마치고 집으로 오는 길이었다.


나는 아내에게 물었다.

"얘가 우리가 밖에 나간 걸 어떻게 알았지?"


아내는 어리둥절하면서 단톡 방을 찾더니, 자신이 실수로 퇴장했다고 자기를 초대해 달라고 했다. 나의 초대로 다시 단톡방에 들어온 아내는 어리둥절하는 딸에게 전화를 걸어 지금 상황을 설명하고, 아파트 주차장이 떠나가도록 웃었다.

"푸~하하하하!"


나도 따라 웃었다.^^



매거진의 이전글 그거 다 핑계예요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