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기품있는그녀 Mar 09. 2024

나의 행사는 성공적이었어!

역시 나는 너무 잘해!

민아, 상사의 온갖 트집 속에서도 나는 성공적으로 일을 마쳤어! 그동안 내가 사회를 한 두 번 본 게 아니잖아? 그래서 나는 정말 열심히 준비했지. 어떤 오차도 나지 않게 말이야. 하지만 행사라는 것은 언제 어떻게 튈지 몰라.


세상에, 온갖 방송에서 촬영을 오고, 유튜브 생중계까지 하다니, 우리가 그 정도나 되냐고~! 하지만 내가 누구야? 행사할 때마다 성공적으로 이끄는 나였어! 이번에도 아주 매끄럽게 진행을 완료했지!


하지만 너무 피곤했어. 밤새 잠을 못 잤거든. 그래서 당장 쓰러질 것 같더라. 그런데 마침 학교에서 전화가 온 거야! 첫째가 다쳤다고! 정형외과로 실려갔으니 그리로 오라고 말이야!! 나는 미친 듯이 운전해서 병원에 도착했어!


다행히 골절은 아니었어. 너무 놀라서 힘이 탁 빠져버리는 거야! 첫째는 걱정시켜서 미안하다고 했어. 그럴 필요 없는데.. 엄마는 크게 다쳤을까 봐 놀란 거지 그렇게 미안해하지 않아도 된다고 해주었지.


결국 반깁스를 하고 치료 후 병원을 나왔어. 우리 첫째가 자꾸 아프고 사고가 나니까.. 정말 여기 있기 싫어진다. 나쁜 기운이 우리 가족을 힘들게 하는 것 같아. 내일이면 이사야. 민이 너와 멀어지는 게 아직도 가슴 아프지만, 훌훌 털어버리도록 상황이 돕는 것만 같아. 참 다행이지?

이전 07화 나의 부재를 채워줘서 고마워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