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결 디자이너 Aug 26. 2023

아이들 태몽 기록해주기

태몽기록하기

점점 아이들의 옛 기억이 까마득한 옛날처럼 멀어진다. 

기록을 해놔야겠다. 


첫째의 태몽


나무의 허리가 몹시 두꺼운 나무 밑에서 나는 위를 올려다봤다. 

나뭇잎이 무성한 큰 나무였다. 사과인지 복숭아인지, ,분명 과일이긴 한 것이 주렁주렁 매달려 있었다. 


나는 풍성한 나뭇잎 사이로 매달려 있는 그것을 보며 먹음직스럽네 이런 생각을 했던 것 같다. 


둘째의 태몽,

둘째를 임신한 상태에서 파리 출장갔을 때 호텔에서 꾸었다. 

나무상자를 열었는데 보석이 있었다. 

반짝반짝 많은 보석들이 있어서 횡재다 라는 생각을 했던 것 같다. 



매거진의 이전글 정햇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