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송희 Sep 09. 2022

22.09.09


#송희의좋은생각

절대적인건 없다 내가 어떻게 생각하느냐에 따라 다르다 뭐든 !! 하! 자!!!내생각대로


depend on의지하다 gadget도구 전자기기

복근하구간식묵고

9/9

오픈짐 갔는데와드다끝나서 뻘줌해서 걍 인터벌 뛰러나옵 ㅋㅋ 존잼,,페이스 이렇게나오다니 요즘은 인터벌이 더 재미따 ㅋㅋㅋㅋ쉬는 시간있어서 덜힘들어!!

오늘 와드만 해야지!!!!!!룰루

땀내나는채로가는군

다음주부터 바뀔 도시락 통으로 밥묵고

넘가볍게 했나봥 _,,,

넘빨리끝냄

하지만 샤크짐은 늘 옳았다 존잼

나의 존경하는 에리카쌤이랑

우리애기랑 같잌ㅋㅋ

늘 운동못해사,,,^^,,,

비교되지만 뭐어때^^깔깔

오늘도 해피

집와서간긱묵고

밥묵고

간식묵고 ㅋ술잡거까머까

작가의 이전글 22.09.08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