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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POP+CORN]티저-챌린지

챌린지가 뭐길래, 아이돌들은 챌린지를 할까요?


[KPOP+CORN]은 "마케팅은 K-POP 아이돌처럼"이라는 모토로 연재되는 시리즈 콘텐츠입니다. 해당 콘텐츠는 K-POP아이돌의 마케팅 활동을 K-POP플랫폼의 마케터의 시각으로 재미있게 풀어낼 예정입니다.

※ 주의 : 해당 콘텐츠에서는 아이돌 그룹은 한 회사에서 기획한 하나의 브랜드이자 콘텐츠 상품임을 가정하에 작성됩니다.


�이것은 티저 입니다!�


최근 아이돌들이 데뷔를 하거나 새로운 앨범으로 컴백할때 마다 열심히 하는 것이 있습니다. 그 것은 바로 "챌린지" 입니다. 그렇다면 왜 아이돌들은 챌린지를 열심히 할까요? 그리고 마케터들은 아이돌들의 챌린지 활동에서 얻는 인사이트는 무엇일까요?


본격적인 이야기는 다음 콘텐츠에서 함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음 주에 올라올 챌런지 관련 콘텐츠에 앞서 챌린지 영상을 통해 챌린지가 무엇인지 맛만 보고 갈까요? �


[지코(Zico) - 아무노래 챌린지]


[앤믹스(NMIXX) - 소냐 챌린지(권모술수 챌린지)]


[라이즈(RIIZE) - Get A Guitar 챌린지]


[전소미 -  Fast Forward]


[()아이들 - 퀸카 챌린지]


[()아이들 - 톰보이 챌린지]


[부석순 - 화이팅 해야지 챌린지]


[imase(이마세) - Night Dancer 챌린지]


[스테이씨(Stay C) - Teddy Bear 챌린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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