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꽃마리쌤 Jun 07. 2022

5_삶에 대해 부정적으로 생각하진 않았나요?

지금 당장 행복해지는 방법



요즘 sns를 통해 유명한 분들이 하는 '긍정 확언'에 대해서 많이 들어보았나요? 성공한 사람들이 말하는 이야기를 이룬 자들의 여유라고 생각한 적은 없으신가요? 나는 피해의식에 쩌들어 있던 사람이라서, 잘 들리지 않았다. 블로그에 2년 넘도록 힘들 때 써 내려간 감사일기가 내 삶을 바꿔놓았다. 어떤 상황에서도 감사하다는 말이 나오기 시작하다 보니, 모든 상황이 감사로 물들어 가고, 감사일기 밑에는 나의 긍정 확언들이 하나둘씩 모아졌다. 마음에 와 닷는 확언들 가져다가 내 것으로 만드러 써보길 추천한다.



지금의 삶에 대해 부정적으로 생각하진 않았나요?

이제껏 부정적으로 믿었겠지만, 그 생각은 진실이 아닙니다. 

긍정 확언을 사용하길 결심한다면 삶은 반드시 치유될 수 있습니다.

_ <HAPPY NOW 지금 행복할 것> 중에서





[꽃마리쌤 두려울 때 확언]

- 두려워도 행동하겠다.

- 의심스러워도 행동하겠다.

- 불안해도 행동하겠다.

- 불편해도 행동하겠다.

- 힘들어도 행동하겠다.

- 하기 싫어도 행동하겠다.

- 나는 이 행동을 통해서

- 어메이징 한 인생을 살아갈 사람이다.


: 두려울 때마다 외쳤다. 그 결과 저는 실행의 여왕이 되었다. 어떤 두려움이 와도 해보고 안되면 될 때까지 하는 인내심도 생겼다. 



[꽃마리쌤 자기애 키우는 확언]

- 나의 미래에 수많은 기적 같은 일들이 기다리고 있다는 것을 잘 알고 있다.

- 나를 위축시키는 모든 부정적인 기억들을 완전히 삭제시킬 수 있다.

- 불안과 두려움을 받아들이고 당당하게 주도적인 삶을 산다.

- 내가 원하는 삶이 펼쳐졌다.

- 나는 별 볼 일 있는 특별한 여자다!

- 인복. 돈복. 자식복. 복이란 복은 다 가졌다!

- 나는 나를 긍정하고 아껴주고 사랑한다.

- 나는 나를 미치도록 사랑한다.


: 내 목소리도, 내가 가진 모든 것을 부정했던 사람이다. 확언을 통해 나를 사랑하다 보니, 나의 모든 것이 좋아졌다. 그리고 내 목소리를 내는 일을 시작했다. 오디오 클립, 네이버 TV, 유튜브 채널 구축으로 디지털 발자국에 속도를 내고 있다.



[꽃마리쌤 부자 확언]

- 나는 선한 영향력을 나누는 사람이다.

- 에너지가 엄청난다.

- 나는 매일매일 성장하는 행복한 사람이다.

- 내가 하는 일은 반드시 잘된다

- 나는 돈을 아끼고 사랑하며, 돈이 나를 무한히 따라왔다.

- 나는 부자 마인드의 소유자. 경제적 자유인이다.

- 꿈같은 제2의 인생이 시작되었다. 성공이다!


: 자기애를 발판으로 다양한 파이프라인들이 생겨나면서, 금전적으로 수익을 창출하고 있다. 블로그에 2년 넘게 써온 감사일기는 그대로 엮어서 책으로 출판을 하기도 했다. 그 책이 바로 <오늘도 감사해요>이다. 이 책을 시작으로 오늘도 시리즈가 탄생할 수 있었다. 공동저자를 모집하고 21일 동안 짧은 글을 쓰고 글과 사진을 엮어서 책을 출판했다. <오늘도 사랑해요> <오늘도 반짝반짝> <오늘도 팔랑팔랑> <오늘도 말랑말랑> 나의 오늘도 시리즈는 계속 진행형이다.


이렇듯 나의 확언 씨앗들이 싹을 틔우고 꽃을 피우고 있다. 향기 가득한 풍성한 꽃들을 피워 낼 것이라고 확신한다.


무의식적인 부정적 생각 패턴이 긍정적 결과를 막고 있지 않은가? 무의식은 너무 강해서, 끌려가지 않으려면 의식적 훈련이 필요하다. 그렇다면 감사일기와 확언을 매일 써보는 건 어떨까?




매거진의 이전글 4_내가 브랜딩이 될 수 있을까?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