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최유식 Aug 31. 2022

어텐디드 가든카페

미술관 같은 카페

경기도 가평 근처에는 예쁜 카페들이 많았다.

우연히 차를 타고 지나가다가 발견한 카페였는데 주차시설이 넓고 쾌적하여 자연스레 들리게 되었다. 무더운 여름에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 잔이 나를 당기는 느낌이었다. 얼른 들어가서 커피를 주문한 후에 야외 테이블에서 먹어도 좋겠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바닥에 잔디가 푹신푹신하고 느낌이 좋았다. 마치 구름다리를 걸어서 들어가는 느낌이랄까?

미술관 같은 내부 디자인

문을 열고 들어가는 순간...

노란색의 벽 색깔이 이곳의 주문 데스크를 밝혀주는 느낌이 들었고 곳곳에 비치된 그림들이 나의 언행을 적절히 절제해 주는 듯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모카번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모카번을 받고 큰 창가 바로 앞에 보이는 자리로 앉았다. 초록색의 자연이 창가에 가득했고 마치 큰 그림을 앞에 두고 감상하며 커피를 한잔하는 느낌이었다.

현대적인 느낌을 물씬 풍기는 카페

휴양, 힐링, 마음의 안식을 찾기 위해 가평을 들리는 분이라면, 이곳을 잠시 휴게소 삼아 들려 커피 한잔하고 가길 추천드린다.






이전 09화 파주 더티트렁크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