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본드형 Jul 02. 2024

아들은 목하 열애 중

좋을 때다

올여름 첫 열대야에 뒤척이다

이상한 소리에 잠을 깼다.


귀신이 우는 듯한 소리가 나는 곳은

아들 방 쪽이다.


가만히 들어 보니

누군가와 전화로 속삭이며

연신 새어 나오는 웃음을 참느라 낄낄거리는 녀석.


우리 아들은 목하 열애 중이다.


좋을 때다


아들 귀신 소리에

잠에서 깬 아내가 옆에서 한마디 한다.


그리곤 여전히 졸린 목소리로

얼마 전 들었다는 녀석의 근황을 알려 주었다.


밝은 성격에

공포 영화를 좋아하는 

엄청 이쁜 같은 과 후배와 사귄다고


복학생인 자기와 4살 차이라서

친구들이 자꾸 놀린다며

엄마에게 은근 자랑질을 한 모양이다.


하긴 요새 부쩍

옷 입는 거, 머리 스타일에 신경 쓰고

용돈 부족한 지 열심히 알바 다니 게 수상하긴 했다.




아들 웃음소리가

어느새 코 고는 소리로 바뀌었다.


부러운 녀석.


지금은 비록

어제 못 끝낸 보고서와 끝없이 터지는 회사 이슈들로

꿈에서조차 회의에 쫓기는 일상이지만


마치 내일이 오지 않을 것처럼

시시콜콜한 얘기들로

숱한 밤을 탕진던 청춘의 시간들이


내게도 한때 있었다는 기억들찾아

다시 잠자리에 든다.


 때다...

매거진의 이전글 아들의 날개를 보았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