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수박 SUBAG Jul 26. 2021

퇴사 날짜를 잡았다

내가 좋아하는 아티스트를 그린 주말


 DPR Live의 새로운 앨범이 나왔습니다! 많이 들어주세요!



저번주 금요일엔 퇴사 날짜를 잡았어요.

이제 저에게 남은 숙제는

다시 회사에 취직을 할지,

프리랜서로 도전을 해볼지인데

아직 젊겠다 해보고 싶은걸 일단 해보자 하는 마음이

먼저 앞서네요.


사실 아직 해보지 않았기 때문에

겁을 먹는걸 수도 있어요.

차근차근 준비를 잘 해서

새로운 도전이 될 수 있게 만들어보고 싶어요.


저번 주말에는 내내

제가 좋아하는 아티스트들을

끄적거리며 그렸답니다.


dpr 라이브의 신곡이 나와서

레고 일러스트를 그려봤어요.

우원재와 코드쿤스트, ph-1도 그렸는데

인스타 스토리에 올린걸

코드쿤스트와 ph-1이 확인해줘서

혼자 얼마나 신났던지!


날씨가 너무 더워요

다들 더위 조심하셔요!




왼 : pH-1 / 우 : 우원재, 코드쿤슨트


작가의 이전글 오늘이 기분 좋기를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