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강인춘 Nov 23. 2019

나는 나쁜 남자와 결혼했다

사랑하니까 싸운다 <56>

나는 기구하게도

두 남자와 결혼했다.


평소에는 더없이 착한 남자.

술만 먹으면 180도 변하는 나쁜 남자.


얼마 안 있어

나는 기로에 섰다.

어쩔 수 없이

두 남자 중에 한 남자를 선택해야만 했다.


착한 남자를 선택하라는 

엄마의 불같은 성화를 뿌리치고

나는 결국 나쁜 남자를 선택했다.


뜨뜻미지근한 착한 남자보다 

겉모습이 나쁜 남자가 

더 나를 화끈하게 사랑했기 때문이다.


결국 나의 선택은 잘한 것일까?

이전 13화 자기야! 나, 이뽀?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