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플루토 Oct 11. 2020

[작은 말] 쵸컬렛 아이스크림

꾸스가 이번 주 인생 최초로 쵸컬렛 아이스크림을 먹었다.


“내일 아이스크림 또 먹으러 가자 엄마.”


“그럴까? 꾸스는 아이스크림 몇 개 먹을거야?”


“한 개”


(웬일이지 속으로 놀라던 차)


“두 개”


(그럼 그렇지)


“두 개 해서 하나는 내가 먹고 하나는 엄마가 먹어.”


분명 계산은 내가 할텐데 왠지 감동.

이전 21화 [작은 말] 식물같이 배우는 언어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