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선정수 Oct 15. 2019

오감충족 방콕 실내놀이터

모래놀이터가 있어 좋았던 플레이타임 에까마이(2019.10월 폐업)

에까마이 플레이타임이 폐업을 했습니다. 에까마이 게이트웨이 쇼핑몰 내의 키주나 또는 하버랜드 플레이타임을 이용하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메가방나 하버랜드도 어마어마합니다. 곧 소개해드릴게요.


오늘은 어린이들이 재미있게 놀 수 있는 방콕의 실내놀이터를 소개할까 합니다. 어린이는 신나고 어른들은 편히 쉴 수 있는 곳이기도 하지요. 시설 내부에 레스토랑이 있어 아침에 가서 점심 먹고 저녁 먹기 전까지 놀 수 있는 곳입니다. 비가 와서 돌아다니기 안 좋은 날이거나 날씨가 너무너무 뜨거워서 아이가 바깥 활동에 지쳤을 때 가기 좋은 장소입니다.


플레이타임은 방콕의 핫플레이스 에까마이 지역에 위치한 실내놀이터입니다. 대형 정글짐과 모래놀이장이 있어 문 닫는 시간까지 아이들이 흥미를 잃지 않고 신나게 논답니다.

미끄럼틀과 트램펄린 등 다양한 시설을 갖춘 대형 정글짐

놀이기구와 모래놀이터의 모래는 매일같이 청소 맟 소독을 실시한다고 하니 위생 걱정도 덜었습니다.

플레이타임을 더 매력적으로 만드는 모래놀이터

스피드를 즐기는 어린이를 위한 모터사이클도 준비돼있습니다.

핑크공주 취향 저격하는 분홍 오토바이도 있음. 10바퀴 도는데 100바트. 손님이 없으면 20바퀴도 타도록 내버려 두기도 한다.

태국의 대형 어린이 전문 출판사 NANMEE BOOKS와 제휴한 미니 도서관도 있어서 그림책 좋아하는 아이들이 신나요.

미니도서관 태국어 책이 대부분이에요. 잘 찾아보면 한국 책 태국어 번역본이 눈에 띕니다.


위층에는 실내 축구장과 탁구대, 파티룸이 있어요.

신나게 축구도 하고 탁구도 치면서 마음껏 뛰어놀 수 있어 좋아요.

플레이타임에는 아이들이 신나게 노는 동안 어른들이 쉴 수 있는 휴식공간이 있습니다. 바로바로 릴랙스룸.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데 한 시간에 300바트. 가격도 괜찮은 편이지요.

아이들이 신나게 노는 동안 어른들은 1일1마 또는 1일2마를 실천할 수 있답니다. ^^

여러 가지 미술놀이를 할 수 있는 아트&크래프트 코너도 아이들이 좋아하는 곳이지요. 재료비를 내야 하는 것도 있지만 색연필로 종이에 색칠놀이(무료)하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재미있답니다.

그림 그리기, 석고상 색칠하기, 고무물감으로 그리는 스테인드글라스 등 다양한 미술놀이가 준비돼 있어요.

배가 고프면 신나게 놀 수 없지요. 내부에 레스토랑이 있어서 밥 먹고 놀기에 좋습니다. 스파게티, 피자도 있고 태국식 메뉴도 있어요. 일본인들이 많이 오기 때문에 우동 등 일식 메뉴도 있는데 맛은 보장하지 않습니다. 태국식 메뉴 중 수끼(채소와 고기, 새우를 넣고 매콤하게 끓인 국물), 카오팟(볶음밥), 깽쯧(맵지 않은 국물), 팟타이(볶음 쌀국수) 등은 준수한 편입니다.

신나게 놀다가 배가 고파지면 구내 레스토랑에서 밥을 먹습니다. 재입장이 불가능하거든요. 외부음식 반입 금지라고 써있지만 과일이나 음료수 정도 싸와서 먹는 것은 뭐라고 하지 않아요.

매주 목요일에는 입장료 5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주말과 휴일에는 인형극, 마술쇼 등 공연도 열려요.  입장료는 평일 어린이 250바트(105cm이하), 390바트(105cm초과) 어른 130바트입니다. 한번 입장하면 폐장 시간까지 자유롭게 이용 가능합니다. 재입장은 원칙적으로 불가능하지만 직원에게 잘 설명하면 허가해줍니다. 오전 9시 개장, 오후 6시 폐장. 금~일에는 오후 7시 30분 폐장입니다. 주말에는 제법 이용객들이 많고 평일에는 한가한 편입니다. <구글 플러스코드: PHFM+9P 방콕 방콕 도시권> BTS 에까마이역 1번 출구로 나와서 큰길을 건넌 뒤 오른편으로 400미터 올라가면 왼편에 위치한 파크레인(PARK LANE)쇼핑몰 3층에 있습니다.   


이전 19화 동물의 천국 방콕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