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위례도서관 <차와 일상> 북토크 후기

지난주 위례도서관에서

차와 일상 북토크가 있었습니다.

북토크이지만 사실은 

이야기를 풀어내다 보면

원데이 티클래스라고 해도 될 만큼

상세한 이야기들이 나오는데요

이날도 같은 상황이었답니다 ㅎㅎ

다행히도 와주신 분들께서

너무 재미있게 이야기를 들어주셔서

신나서 두 시간 동안 떠들었던 날의 기록.

사진 예쁘게 담아주셔서 감사합니다.

눈 감고 있어서 더 마음에 들어요 하하


오시는 분들께 마음을 담아서

캘리그라피를 정성껏 써보았습니다.

마음에 드셨길 바라며~


티포르테의 차들을 담아서

작은 선물로 나누어드렸고요.

티포르테의 예쁜 티백에

작은 힐링 시간 누리시길 바랍니다~


차와 일상은 제가 2년 전에 출간한 책인데

차에 대한 이야기와 일상 이야기가 어우러져

읽어주신 분들께는 

마음의 울림이 컸던 책이었던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도 인도에서 막 돌아와 글을 써서

상당히 안정적인 감정의 상태일 때였던 듯해서

글귀들을 읽고 있으면 마음이 몽글몽글해지곤 합니다.


도서관이라는 상황에서도

표일배와 다관을 이용해서 차를 열심히 우려서

차 3가지를 함께 맛보았는데

마지막에 우려드린 호박차 맛보시고

바로 주문해주신 분도 계셨다는 ㅎㅎ

일상찻집의 호박차는 진짜 베스트셀러입니닷! ㅋㅋ

제가 호박차 너무 좋아해서

진짜 전국 호박차 다 맛보고 골라온 거예요오....ㅎㅎㅎ


경청해주셔서 너무 감사했던 날.

어쩌면 다소 지루하거나 어려운 이야기일 수도 있는데

다들 눈 반짝이시면서 들어주셨습니다.



수업 들으신 분들이 너무 좋았다고 해주시고

(정말 감사합니다!)

10년이 넘어도 여전히 부끄러운 의식인

책에 싸인도 받아가시고

제 블로그에 방문도 해주시고

리딩그로스와 자기주도학습 줌강의를

신청해주신 분도 계시더라고요.



성남시 위례도서관에 비치되어 있는 제 책에

이렇게 싸인도 남겨두었어요.

위례도서관 가시는 분들 제 책 만나시면

반가워해주세요오 ㅎㅎ

출강을 하면 항상 뿌듯하고 즐거운 이유가

다양한 분들을 만날 수 있고

다양한 분들에게 차의 좋은 점과

차 이야기를 전할 수 있기 때문이랍니다.

세상의 모든 사람들이 차의 좋은 점을

누릴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그날까지 슈퍼맘과 일상찻집이 함께 할게요.

오늘도 차 한 잔과 함께 시작하는 하루 되시길~

차가 일상이 되는 공간

일상찻집 티마스터 이유진 드림

작가의 이전글 슈퍼맘 블로그로스 3기/지속반 모집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