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남쪽 여행, 똑똑하게 숙소 선택하기
서귀포에 여행가신다면, 숙소는 고민 없이 이 곳들을 추천해드릴 것 같아요.
소중한 제주 여행의 처음과 끝을 책임져줄 내가 머무를 곳,
방의 청결은 기본이고 제주 특유의 감성까지 느껴지는 아늑한 숙소들을 가져와봤어요.
한라산이 바라보이는 목조형 카페와 북유럽풍 컨테이너형 포토갤러리, 그리고 사계절 변화하는 아토의 정원에서 지치고 잃어버린 감성을 충전해보세요. 숙소에 머무는 동안 아름다운 제주에서의 추억이 배가 될 거예요.
바로 옆에 있는 카페와 갤러리를 자유로이 이용할 수 있으며, 숙소 앞 오름에서의 산책을 통해 심신의 안정과 힐링을 느끼실 수 있어요.
원룸과 투룸, 복층의 숙소 원하는 취향대로 고를 수 있게 다양한 방이 마련되어 있어요. 주변의 산등성이 오름 곳곳에 계절마다 입혀지는 다양한 색채들로 마음이 설레는 이곳은, 마치 광활한 자연 속에 있는 듯한 느낌을 들게 합니다.
2층 다락방에서 바라보는 저수지의 풍경도 너무나 예쁘답니다. 해가 질 때 쯤엔 저물어가는 석양의 차분함이 주는 평화로운 저녁을 온전히 느낄 수 있기도 해요. 높은 나무들로 둘러싸인 주변은 혼자만의 공간을 충분히 즐기도록 해주어요.
남극노인성은 한 번만 봐도 장수한다는 별, 동양의 28수 별자리 중 우두머리 별자리로 서귀포에서 볼 수 있다고 해요. 이 곳은 남극노인성의 천하태평을 고스란히 담은 휴양펜션이랍니다. 별과 바람과 자연을 그대로 느끼며 충분히 쉬어가기 좋은 곳이예요.
자연과 함께 할 수 있어 동떨어진 곳이 아닌가 싶지만 사실 공항이랑 제주 관광지와도 가까워 접근성이 정말 좋아요. 숙소에 들어설 때마다 넓은 정원이 있어 여유로움이 느껴지는 곳이기도 하답니다. 제주여행와서 특별한 공간에 머물고 싶다면 이 곳, 전통한옥은 어떠신가요?
제주 자연 관광지와 인접한 중산간에 위치한 제주 율 하우스는 주변 환경이 쾌적하고 상쾌한 공기가 가득한 곳이예요. 방 3개, 화장실 3개의 최고의 구조를 가진 이 숙소는 신축 타운하우스에 위치해있고 아늑한 내부 인테리어로 인기가 많은 숙소랍니다.
큰 창으로 들어오는 따스한 햇빛과 화이트와 원목의 가구들이 조화를 이루는 이곳에서 제주의 하루를 보내시길 바래요.
서귀포로 여행가신다면, 꼭 추천해드리고 싶은 제주 감성 가득한 숙소
아토스테이, 더 라온, 효 그리고 제주, 제주 율 하우스였습니다. 이 중 어떤 곳에서 머무르고 싶으신가요?
어디를 선택하더라도 후회는 없으실 것 같지만요.
비싼 성수기 시즌 저렴하게 예약할 수 있는
미스터멘션 전용 할인쿠폰도 놓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