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크랜베리 Mar 09. 2024

앞으로의 활동 방향성

나의 계획 청사진 그리기

연애 바이블

결혼 바이블

육아 바이블


내가 앞으로 펴내고 싶은 책들이다.


K와 만나기 전까지 이 목표를 위해서

습득한 정보들을 정리해서 포스팅할 것이고

그게 쌓이는 만큼 성장하고 싶다.


내가 생각하는 바이블의 정의는 이러하다.

각 상황에서 가장 베스트인 답을 찾는 것.

그리고 "행복한"이라는 수식어


즉,

행복한 연애

행복한 결혼

행복한 육아

에 대하여 이야기하고 싶다.


언제나 내가 생각하는 행복에 닿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매거진의 이전글 기업인 마인드로 가정 경영하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