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앵두 May 06. 2024

극 P인 두 명의 대화법























































대화의 흐름은 총 몇 번 바뀌었을까요?


그리고 여러분의 입장은 어느 쪽에 가까우신가요~?


사실 저는 일 할 때나 토론처럼 주제가 주어지면

주제에 벗어나는 이야기 하는 건 싫어하지만,

반대로 친구들과 있으면 편해서 뇌를 놓게 돼서

의식의 흐름대로 말하게 되네요.ㅎㅎ

작가의 이전글 누가 뚱이야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