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순정 Mar 13. 2024

 갈대의 순정

노래가 그냥 생긴게 아니다

하루 아침

밤사이

생각이 바뀌었다


생각이 바뀌었다기보다

다시 찬찬히 생각해보니

연애로 인애

내가 긍정적이고 적극적이었는지

되짚어보았다


결론 아니다

썸타는 기간동안

꼬물꼬물거림에

즐거웠던 건 맞지만


내가 긍정적인 순간은

리더로 프로듀서로

어떤 프로젝트를 수행할 때였다

 

그 순간 언제나 함께한 것은

운동이었다

운동으로 스트레스를 풀고

피곤을 풀었다


운동과 일

이로 인해 에너지를 얻었다

지금 난 운동의 쉼표를 제거해야한다


운동을 안하니

몸이 찌뿌둥하고

그 결과 부정적인 세포가

스물스물 기세를 부리고 있었다


오늘

지금

다시

시작한다

운동세포

깨어나

이제 봄이야

여름을 위해


일어나라 그대

움추려들지 마라


에너지 충전하고

신명나게

다시 나가자


이번에는 남미 도전

꼭 가보자

남미

나의 열정을 뿜뿜해보자

매거진의 이전글 연애 쉼표 중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