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격 히어로 무비 시나리오
(제목 : 미정 )
작가 : 이작가야
◆ 등장인물
T : OOO
G : OOO
M : OOO
마부장 : OOO / 눈꼽만큼도 재미없게 생기신분 지원바람
피상무 : OOO/ 눈꼽만큼도 재미없게 생기신분 지원바람
AG-V 감염자들 : 엑스트라 다수
◆ Synopsis(full)
부장님 개그가 판을 치는 2016년….평범한 직장인 T는 출근을 하다 엘리베이터에서 마부장님과 마주친다. 아제개그 바이러스(AG-V)가 스며들기 시작하지만, 엘리베이터가 열리자 냅다 달리기 시작한다. 주위를 돌아보니 죄다 아제개그 바이러스(AG-V)가 넘쳐나고 있었고, 유일하게 감염되지 않은 사람은 T뿐이었다.
도망치다보니 이제껏 몰라서 못썼던 초능력이 생겨났지만, 아제개그왕 마부장도 진화하여 T를 추격한다. 추위에 약한 마부장은 건물안에서 멈추고 AG-V 감염자들이 추격하기 시작하는데, 빛의 속도로 달리는 T에게 마지막 감염자가 감염되기 직전 비밀을 속삭여준다.
마부장의 아제개그를 들으며 몸을 터치당하고 웃음을 줘버리면 AG-V에 감염되고, 이를 해독하기 위해서는 ‘핵잼’을 숙주인 마부장에 발라버리면 모든 AG-V가 사라진다는 것이었다.
AG-V들은 쉴새없이 아제개그를 쏟아내며 추격해온다. 재미없는 개그맨들이 합세하여 더욱 막강한 세력이 되어 우루루 몰려오는 가운데 T는 ‘핵잼’이 보관된 국회의사당으로 향한다.
광속으로 달리는 T가 ‘핵잼’이 보관된 공간에 도달하자 AG-V무리들이 가로 막았다. 위기의 순간 그곳에서 공간이동히어로인 G를 만나 도움을 받아 가까스로 빠져나온다. AG-V무리들은 ‘핵잼’을 찾아냈고, 마부장에게 전달하기 위해 빠르게 이동한다.
멀리서 지켜만보며 망연자실하던 T와 G의 뒤로 갑자기 염력히어로인 M이 나타난다. 순식간에 대열을 흐트린 찰라 G가 ‘핵잼’을 얻는데 성공하고 G의 공간이동능력으로 무사히 빠져나와 혼자있던 아제개그왕 마부장앞으로 이동한다.
T는 순간을 놓치지 않고 ‘핵잼’을 마부장에게 발라버린다. 녹색기운의 AG-V가 사라지고 사람들은 활기를 되찾는듯 했으나, 파란기운이 다시 스물스물 올라오고…..한차원 높은 피상무의 한차원높은 아제개그하는 모습이 멀리 보이며 ending…..
◆ Detail scene
#1 회사 엘리베이터안
(닫히는 문을 가까스로 잡고 탑승하는 T는 마부장에게 가볍게 인사를 하며 탄다)
T : “안녕하세요”
(마부장은 아제개그를 쉴새없이 늘어놓다가 T의 어깨에 손을 올리자 엘리베이터 문이 열린다.)
마 : “어이! 자네는 왜 안 웃나?”
#2 회사 메인홀
(주변을 보니 모두 초록 기운이 스물스물 피어오르고 있어 마부장의 손을 뿌리치고는
엘리베이터 밖으로 튀어나온다.)
T : “으랏챳~”
마 : “거기섯!!”
AG-V : “우어~~~”
#3 회사앞 길거리
(감염되고 있는 한 사람이 스쳐지나가는 T에게 쓰러지며 속삭인다.)
AG-V감염전 사람 : “마부장의 아제개그를 들으며 몸을 터치당하고 웃음을 줘버리면 AG-V에 감염돼 해독제인 ‘핵잼’을 숙주인 마부장에 발라버리면 모든 AG-V가 사라져! 국회의사당~~”
#4 국회의사당(표지판앞)
(우루루 몰려오는 AG-V들을 뒤로하고 국회의사당 안에 도착한 T, 핵잼이 보관된 서재앞에
AG-V들이 핵잼을 찾고 있다)
AG-V : “비감염자다! 잡아라”
(숨어서 지켜보던 T를 발견한 AG-V들이 몰려온다. 도망치다 어디선가 나타난 공간이동능력자
G와 부딪히는 T는 순식간에 서로를 알아보고는 함께 도망친다.)
AG-V : “찾았다!!!”
(핵잼을 찾은 AG-V들은 순식간에 무리지어 이동하기 시작하는데, 어찌할바를 모르는 T,G)
#5 전투씬
(멀리서 지켜보고 있던 염력히어로인 M이 한걸음에 다가온다)
M : “헤이! 내 능력이 필요하지? “
(순식간에 염력을 쓰니 AG-V들이 넘어지고 그 틈을 타 T가 재빠르게 ‘핵잼’을 낚아채온다.)
G : “좋았어! 이동”
#6 회사내부 임원실
(T,G,M 셋은 아제개그왕 마부장이 있는 사무실로 이동한다)
T : “아제개그를 멸하러 왔다“
(T는 순식간에 잼을 마부장에게 발라버린다)
M : “어딜!” (M은 순식간에 염력으로 AG-V 종자들을 무력화 시킨다.)
#7 회사내부
(AG-V들에게 초록 기운이 사그라드는듯하다 파란기운이 다시금 솟는다.)
피상무 : “으흐흐흐”
(여유 넘치게 웃는 피상무와 AG-V들에게 파란 기운이 커져만 가고 빌딩전체에 퍼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