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삶에서 만나는 인생의 색깔

<삶의 모든 색>

사람에게는 각자의 색이 있다.

어떤 색이 나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색일까?

고독할 때 찾는 색

심심할 때 찾는 색

쓸쓸할 때 찾는 색

허무할 때 찾는 색

외로울 때 찾는 색

괴로울 때 찾는 색

인생에 있어 시련과 좌절이 왔을 때 찾아야 할 색이 있다.


사람의 기운과 에너지는 통한다.

나의 기운을 상승시켜 줄 수 있는 색이면 더 좋겠다.

내가 입고 있는 옷

내가 사용하고 있는 물건

내가 사용하고 있는 악세사리

수많은 색과 만나고 있다.


나의 삶 속에서 각자의 삶의 색이 있다.

우리는 어떤 색을 제대로 사용하고 있는지.

어린시절의 색,

청춘의 색,

그리고 나이들고 있음에 대한 아름다운 색을 쓰고 있는가?


우리는 모두 아름다운 나만의 삶을 만들어가고 있다.

오늘은 어떤 색으로 하루를 보내면 좋을까?

끌리는 색감의 옷을 입고 밖으로 나서보자.


자연에서  만나는 수많은 색을 눈에 담고

자연에서 만나지 못한 수많은 색도 마음에 담아보자.


어느 날,

나에게 행운같은 색깔을 만나게 되지 않을까.


당신의 삶은 지금

어떤 순간, 어떤 색인가요?



작가의 이전글 동이 트는 하늘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