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철학하는 CEO Oct 07. 2023

와디즈 펀딩! 식집사들을 위한 메종드플란트

메종드플란트 와디즈하다. 

현대의 도시에 살아가는 사람들은 대부분 '녹색 갈증'을 겪고 있다. 사람들의 '녹색 갈증' 해소에 도움을 주고, 보다 많은 사람들이 식물을 키웠으면 하는 마음으로 22년 5월 메종드플란트의 여정은 시작되었다. 약 1년여의 기간 동안 이미 5천여명의 식집사들이 사용을 하였고, 일명 '죽어가는 식물도 살려주는' 식물 영양제로 알려져, 사랑받는 프리미엄 식물 영양제 브랜드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메종드플란트는 25년 동안 식물만을 연구한 식물 장인이 만든 식물 면역력 부스터다. 코로나 시기를 거치면서 면역력의 중요성이 다시금 강조되었다. 사람에게만 면역력이 중요한 게 아니라, 식물에게도 면역력은 중요하다. 식물 면역력에 가장 효과정이며 최고급 원료인 갈색 해조 추출물을 사용하였다. 비싼 원료이기에 쉽게 사용할 수 없었지만, 식물의 안정적인 생장과 면역력을 위해 최대한 함량을 높였다. '죽어가는 식물'을 살렸다는 소리가 괜히 나오는 게 아닌 것이다. 


메종드플란트는 이미 스마트스토어에서 꾸준히 판매가 되고 있지만, 와디즈 펀딩을 통한 새로운 도전을 선택했다. 와디즈를 통해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메종드플란트를 알리고 싶다는 생각으로 펀딩을 시작했다. 기존 메종드플란트 오리지널 제품의 후기를 보면 용량이 적어 금방 소진된다는 의견이 많아 이번엔 300ml로 증량을 하고, '그랑'이라는 멋진 이름도 붙여주었다. '그랑'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세련된 디자인과 '고급 펌프'용기 채택(반자동 스프레이)으로 여러번 누를 필요 없이 한 번만 눌러주면 3~5초간 자동으로 분사가 된다.

메종드플란트 그랑
절화수명연장테스트 좌:물 우:메종드플란트투여


"메종드플란트 그랑"의 생산 준비와 와디즈 펀딩을 위한 상세 페이지 준비로 한 달이 순식간에 지나갔다. 모든 프로젝트가 그러하듯, 준비 과정에서 예상치 못한 난관이 있었지만, 그 모든 것을 극복하고 '오픈 예정'에 성공적으로 등록했다. 성공적인 펀딩을 위한 여정은 아직 시작에 불과하지만, 더 많은 사람들이 식물을 많이 접하고 키우며 행복을 느끼길 바라며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다.


https://www.wadiz.kr/web/wcomingsoon/rwd/241719?_refer_section_st=COMING_SOON_85


작가의 이전글 파리지앵들의 식물 사랑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